생존 본능이 좋은 편입니다. 건축학과에서 배운건 안배운 것들을 해내야하는 압박 속에서 버티는 일이었습니다.
팀 구성원의 생각이 정렬 됐을 때 짜릿함을 느껴요. 그래서 회고나 문서화, 그리고 일단 친해지는 것을 중요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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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DSC 프로젝트 트랙 - 회고 및 회의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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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DSC 프로젝트 트랙 문서화 중 깃허브, 깃 룰 문서화
Email : soulfever01@naver.com
프로젝트
맛집은 리뷰보다 구전! 맛집지도 SNS 머거유는 친구와 맛집 지도 교환과 맛집 지도 평가 시스템을 통해 더 퀄리티 있는 맛집 정보를 얻어볼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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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이버 지도 API를 받아와서 화면을 구성. 지도 화면, 맛집 마킹, 현재 GPS 위치 마킹을 구현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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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텀시트 구현. 클릭시 하단에 나타나며 드래그 제스처로 이동하거나 닫을 수 있도록 상태관리와 이벤트 리스너, CSS 작업을 했습니다.
기술 스택으로는 TypeScript, React, Vite, Jotai, Styled-components 등을 사용했습니다.
AI 채팅 서비스 툰챗은 몇 가지 궁금증에서 시작했습니다. 최애 캐릭터의 말투, 스토리를 이야기하는 AI와 대화할 수 있을까? 그리고 나와의 대화를 기억해줄 수 있을까요? 완결 작품의 최애를 만나러 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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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xt의 SSR를 통해 페이지 로딩 속도를 개선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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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O 최적화를 통해 구글 검색에 노출 시켰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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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e-commit, PR 단계에서 린트와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강제하기 위해 husky와 github actions를 사용했습니다.
기술 스택으로는 TypeScript, React, Next, Zustand, Emotion 등을 사용했습니다.
AI, Socket, Datadog 등 안써본 기술을 도입 시도 했습니다.